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일코리아, Owned•Paid•Earned Media 마케팅으로 홍보 효과 증명

스마일코리아, Owned•Paid•Earned Media 마케팅으로 홍보 효과 증명

소개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는 스마일코리아가 디지털 콘텐츠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스마일코리아는 뷰티 브랜드의 프로모션을 위해 Owned•Paid•Earned Media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Owned•Paid•Earned Media

Owned•Paid•Earned Media란 브랜드가 소유한 콘텐츠(Owned), 광고(Paid), 유저가 만들어낸 콘텐츠(Earned)를 통해 마케팅을 하는 전략을 말한다. 이 전략은 브랜드가 소유한 콘텐츠를 유저들이 공유하고, 그 과정에서 브랜드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뷰티 브랜드 프로젝트

스마일코리아는 이러한 Owned•Paid•Earned Media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한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먼저, 브랜드가 소유한 콘텐츠로는 제품 설명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였다. 그리고 광고로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타겟팅 광고를 진행하였다. 마지막으로, 유저가 만들어낸 콘텐츠로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하여 제품 리뷰 및 언박싱 영상을 제작하도록 지원하였다.

결론

스마일코리아는 Owned•Paid•Earned Media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러한 전략은 브랜드가 소유한 콘텐츠와 유저가 만들어낸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이후 디지털 마케팅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